식기 사용 이미지

ABOUT US

BEHIND
THE SCENES
behind01.jpg

Behind the Scenes

Observations of child behavior

한가지는 분명합니다. 아이의 운동 조절 능력, 선행, 습관에 따른 가정과 확실한 미학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디자인 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아이의 행동에 대해 과학적인 관찰을 수집하고 전문적인 환경에서 제품을 테스트 하는 것입이다.
토들러 코펜하겐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의 정확성과 기능성에 대해 자문을 제공하는 전문가 팀을 동원하였습니다. 토들러 코펜하겐 제품 대부분은 이학석사(Master of Science)학위 소유자인 Søren Bilsøe와 협동하여 개발했으며, 코펜하겐 대학병원 Rigshospitalet 아동학과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The grip of a monkey

출생 후 아이들은 원숭이처럼 둥글고 통통한 물건을 매우 강하게 꽉 움켜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어른들의 손가락을 단단히 붙들고 있을 때 우리는 아기들의 그 움켜잡는 힘에 놀라게 됩니다. 아기들의 손바닥에 무엇인가 닿았을 때 그 본능적인 움켜잡는 힘이 활성화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특별하게 토들러 코펜하겐 테이블 커틀러리를 통통한 모양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아이가 새로운 것을 배울 때, 즉 그릇에 있는 음식을 커틀러리를 사용하여 먹는 연습을 하거나, 컵으로 마시는 연습을 할 때 그들의 본능을 이용해 잘 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들의 자존감과 발달에 중요합니다. 이로써 아이에게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갖게 합니다.
아이의 운동 능력이 발달함에 따라, 본능적인 움켜잡는 힘과 움직임은 좀 더 의식적인 운동 조절 능력으로 대체 됩니다.

Involve the Toddler

아이들은 어른들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른들의 행동과 움직임을 모방하는 것으로써 스스로 그들의 생활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그들 만의 방법입니다.
아이가 가정에서 일상적인 생활에 관여가 될 때, 아이는 그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갖게 됩니다. 이를 통해 아이는 가족 안에서 자신이 소중한 자산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들러 코펜하켄 컬렉션은 포개어 쌓아 놓을 수 있어, 아이가 자신의 것을 부엌에 가지고 가서 스스로 테이블을 세팅할 수 있어 유용하며 또한 재미있습니다.

Eating with tools

아이가 도구를 사용해 음식을 먹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합니다. 아이가 스스로 밥을 먹는 것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3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테이블에 편안하게 앉는다.
관찰하고 모방할 수 있는 롤모델이 있다.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올바른 도구가 있다.
올바른 도구는 어린이의 손에 맞는 크기와 잡기 편한 모양이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의 운동 능력 개발을 지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는 먼저 숟가락 사용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음식을 먹는 순간, 어른들의 움직임을 모방하기 시작하고 숟가락을 입으로 가지고 가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어린이의 운동 조정 능력을 키우기 위한 중요한 연습이며, 자신의 입의 위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